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열정과 재미가 넘치는 노래방의 세계

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열정과 재미가 넘치는 노래방의 세계

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열정과 재미가 넘치는 노래방의 세계

Blog Article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는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으로, 강남지역에서 많이 찾는 유흥주점입니다.


인기 많고 돈 적으면 안 움직이는 애들이 대부분이며 보통 이런 애들은 모델 활동을 주로 하며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아르바이트 개념으로 가이드 일을 하고 있는데 뭐 하나 빠질 거 없이 훌륭합니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한다.


다낭시내에서 왠만하면 가라오케 업소들예약하게 되면 픽업을 보내주기 때문에 한번쯤 가보실만합니다. 보통 첫 초이스를 6시에서 6시 30분 정도에 시작하는데 초이스 순번 또한 손님들의 도착 순서에 따라서 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ktv 문화를 빼놓고 얘기를 할 수가 없으니까요.


다른 주요 추천 업소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가라오케 역시 제반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기하는 친구들의 퀄리티까지도 모두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이곳은 일본어 대응이 가능한 걸즈바가 많기 때문에, 만약 평소 일본어 대화가 가능한 분이라면 가라오케 이용에 앞서 재미삼아 걸즈바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은 워킹 스트리트가 존재하는 호치민 1군으로, 이곳은 가라오케의 숫자도 압도적으로 많지만, 클럽이나 바, 라운지, 스파 등 다른 종류의 업소들도 매우 많습니다. 그만큼 경쟁도 가장 치열한 곳이기 때문에 호치민 1군은 여러 면에서 다른 어떤 지역보다도 수준 높은 퀄리티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보장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롱타임이 아닌 숏타임 꽁가이를 데리고 나왔을 때 숙소 위치가 멀다면, 숙소로 데려갈 수 없고 근처 작은 호텔에 대실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라오케마다 규정이 다르겠지만 만약 숏타임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비교적 숙소와 가까운 곳이 더 좋을거란 말씀 드립니다. 오늘은 호치민에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5위부터 1위까지 최고의 장소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호치민 밤문화 활동 중 가장 인기 많은 종목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가라오케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인해 어떤 종류의 모임이든 이곳에서 개최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이 곳은, 나트랑에서 음악과 노래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나트랑 가라오케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일부 가게는 특정 시간대나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몇 번을 언급했지만 이 작은 동네에 한인 가라오케만 열 군데가 넘어가고, 해당은 없지만 로컬 가라오케까지 합친다면 그 수가 말도 안 되게 많을 만큼 가라오케가 강세인 도시입니다. 그렇기에 다낭 놀러 오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서 일정 중에 하루는 무조건 가라오케를 들리는 게 당연한 코스입니다. 저마다 본인들이 다낭 가라오케 최고라고 말하고, 사장님들께서는 오시기 전에 너무 당연하게 동선이나 일정을 짜야해서 직접 못 보고 예약을 하셔야 하는 모험이 따릅니다. 그러다가 애매한 가라오케 가서 내상 입고, 돈 날려 시간 날려 스트레스받아 일정은 꼬일 대로 꼬여 버리는 거죠. 뭐 사실 그냥 문의하시고 오면 제가 또 자연스럽게 좋은 곳으로 해드리겠지만 저희가 또 언제 봤다고 사장님께서 제말 곧이곧대로 믿고 오시는 것도 좀 불안하실 겁니다. 해서 제가 이번글을 통해 현재 다낭에서 인기 가장 많은 가라오케 세 곳 추천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소와 시설은 가라오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 수원가라오케에 대해서 생소하시거나 잘 모르시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먼저 가라오케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면 수원에서는 보통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을 가라오케라고 부릅니다. 호치민은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업소들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가성비도 뛰어나기 때문에, 사실상 베트남 유흥을 위한 목적지로 가장 합리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잠시 피해가는 것처럼 아직 사정의 칼날이 살아있는 만큼 2024년 하반기 까지는 호치민에 한하여 로컬 가라오케 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한인 업소 위주로 이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손님이 지방에 계신 분이 출장을 오셨거나 주변 지리에 익숙하지 않아 방문하기가 곤란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제외하고도 근처에서 술을 드셔서 대리를 불러서 가기엔 거리가 애매할 수 있어서 직접 픽업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네, KTV는 외국인들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인들은 가라오케를 즐길 때 전통적인 라오 댄스와 결합하여 즐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가라오케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라오스 문화를 체험하면서 경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80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250명정도의 여성접객원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비엔티안 KTV는 하루 종일 영업하며,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라오스에서는 노래방이 있다는 것이 크게 퍼져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990년대에 국내 최초의 노래방이 비엔티안에서 개장되면서 이 새로운 문화가 길게 소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문화는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라오스와 주변 국가에서 매우 인기 있는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라오스는 아시아 대륙에서 놀라운 관광명소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나라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는 가라오케 내부에서 음주를 하시며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면서 아가씨를 초이스하는 방식과 두 번째는 내부 가라오케 이용 없이 아가씨를 픽업만 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 중에서도 최근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 A6 가라오케입니다. 이곳 역시 규모로 승부하는 다낭 가라오케로 22개 정도의 룸이 준비된 6층 건물 모두가 가라오케 시설입니다. 화려해 보이지만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고 딱 무난한 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지만 나름 꽁까이 퀄리티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어 내상 걱정은 덜 한 편입니다.


하지만 베트남어를 못한다면 한국인이 로컬가라오케에 가기엔 여러가지 리스크가 있기에 베트남어를 못하고 더군다나 초행이라면 한인가라오케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한인가라오케의 메뉴는 소주세트와 양주세트, 맥주세트로 구성되는데 보통 과일안주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XV 본무아 가라오케는 베트남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곡이 업데이트 되며 노래도 부르면서 편안한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